구글 애드센스


정말 재미있는 패키지(싱글) 게임 추천 입니다. 잡설



재미있는 게임인만큼 굉장히 유명해서 다들 아실 수도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2개의 게임은 모두 스팀(글로벌 게임 포털/플랫폼) 게임이며, 2D 액션에 가까운 장르 입니다.

1. 아이작의 구속

1인 개발자가 만든 2D 플래시 게임이 스팀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게임은 굉장히 단순한 패턴 반복으로,
주인공 캐릭터를 컨트롤하여 적을 없애면서 방과 방을 오가 마지막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됩니다.
스테이지의 구성은 비교적 짧은 플레이 타임을 제공하지만,
다양한 엔딩, 아이템 언락 조건등을 만족하기 위해 많은 반복적인 클리어가 필요한 게임 입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역시 게임의 "재미"인데,
아이작의 구속은 이 부분에서 랜덤으로 획득하게 되는 아이템이라는 설정을 집어 넣었습니다.

각 스테이지에서 나오는 아이템은 모두 랜덤하며, 항시 플레이어는 좋은 아이템을 기대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아이템이 조합되면 사기적인 파워를 발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로인해 보스를 1초만에 녹여버리는게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스팀에서 한번 결제하면 평생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어둠의 루트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겠지만 추천 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2. 엔터 더 건전

아이작의 구속과 마찬가지로 2D 기반 입니다.
다만 아이작의 구속과 비교하여 게임의 방식은 굉장히 흡사합니다만, 엔터 더 건전의 난이도가 다소 높습니다.
탄막 형식의 게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인공 캐릭터를 컨트롤하며 역시 랜덤한 아이템(총 또는 액티브 아이템)을 습득합니다.

다만 아이작의 구속처럼 아이템이 누적되는 느낌이라기보다는,
더 좋은 아이템을 얻으면 그 이전 아이템은 쓸모가 없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깔끔하진 않지만 누구에게나 흥미를 불러 일으킬만한 도트 그래픽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요즘 버전 업데이트로 멀티 플레이도 가능해졌다고 하던데, 이 부분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 양해를...

한글화도 잘되어있어서, 스토리를 읽으며 플레이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것 같습니다.

엔터 더 건전 역시 스팀에서 결제하면 평생 무료로, 어둠의 루트는 추천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상 끝


덧글

댓글 입력 영역